나비, 멜로망스 ‘선물’ 리메이크 발매... 티저 이미지 공개
나비, 멜로망스 ‘선물’ 리메이크 발매... 티저 이미지 공개
  • 조영준 인턴기자
  • 승인 2022.02.03 2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알앤디컴퍼니 제공
사진: 알앤디컴퍼니 제공

가수 나비가 멜로망스의 히트곡 ‘선물’을 재해석하며 2년 5개월 만에 음원을 발매한다.

나비의 소속사 알앤디컴퍼니는 3일 공식 SNS를 통해 리메이크곡 ‘선물(2022)’ 발매 소식과 함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는 흰 티셔츠를 입은 나비가 밝은 조명 아래 따뜻한 미소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지난 2017년에 발매된 멜로망스의 ‘선물’은 멜로망스의 대표 인기곡이다. 따뜻한 가사와 분위기 있는 곡 분위기로 축가와 프로포즈에도 자주 사용되며 5년이 지난 지금도 많은 사람들의 애창곡으로 꼽히는 곡이다.

노래의 원작자 멜로망스는 지난 2일 나비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나비를 응원했다. 이번 리메이크는 나비가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 멜로망스가 출연한 것을 인연으로 성사됐다. 멜로망스 김민석은 “기대를 훨씬 뛰어넘게 예쁘게 곡이 나와서 모두 기대해 줘도 좋을 것 같다”고 밝혔다. 멜로망스는 기존의 ‘선물’과 다른 감성의 사랑 노래라 소개하며 곡의 많은 감상을 부탁했다.

나비는 지난 2088년 싱글 앨범 ‘I Luv U’로 데뷔해 ‘잘 된 일이야’, ‘집에 안 갈래’ 등을 발매하며 뛰어난 가창력과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나비는 최근 15kg을 감량하며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나비의 리메이크곡 ‘선물 (2022)’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