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가수 컴백, 소속사 "수지, 디지털 싱글 ‘새틀라이트’(Satellite)를 발매" 가수 컴백 알려
수지 가수 컴백, 소속사 "수지, 디지털 싱글 ‘새틀라이트’(Satellite)를 발매" 가수 컴백 알려
  • 이하연 기자
  • 승인 2022.02.10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하연 기자] 걸그룹 미스에이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수지(본명 배수지)가 4년 만에 새 싱글 앨범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일기예보, 러브홀릭 등에서 리더로 활동한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강현민이 함께 작업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 매니지먼트숲은 “수지가 오는 17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새틀라이트’(Satellite)를 발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싱글은 미니 2집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에 이어 내놓은 것이다.

이번 곡은 수지가 그동안 불러온 노래와 분위기가 사뭇 다르다고 소속사는 설명했다. 특히 수지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고 한다. 수지는 닿을 수 없는 존재에 대한 그리움을 토로하면서 언제나 곁을 맴돌며 그 자리에 있겠다는 마음을 가사로 풀어냈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소속사는 ‘새틀라이트’ 발매 소식과 함께 티저 이미지도 공개했다. 수지는 푸른빛 배경에 공허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모습이다. 차분한 분위기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오랜 기간 작업하며 완성한 곡으로,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느낄 수 있는 노래”라며 “한동안 수지가 배우로서 작품 활동에 집중해온 만큼 팬들의 관심이 클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2010년 걸그룹 미쓰에이로 데뷔한 수지는 2011년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로 연기에 입문했으며 이후 여러 드라마,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와 가수 활동을 병행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