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코로나 확진, 소속사 "김준호, PCR검사 결과 양성 판정"
김준호 코로나 확진, 소속사 "김준호, PCR검사 결과 양성 판정"
  • 김성기 기자
  • 승인 2022.02.11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성기 기자] 연예계에 덮친 코로나19 유행 속에 개그맨 겸 방송인 김준호도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

김준호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김준호는 주위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나와 신속항원검사를 꾸준히 진행한 결과 음성으로 나왔다. 하지만 정확한 결과를 알기 위해 9일 자비로 PCR 검사를 한 결과 10일(어제)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김준호는 항상 녹화 전 신속항원검사를 하고 녹화에 임했으며, 백신도 2차 접종까지 완료된 상태다. 김준호는 현재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자가격리 중”이라고 알렸다.

더불어 “현재 별다른 이상 징후는 없지만, 방역당국의 지침을 준수하고 계속해서 건강을 살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JDB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김준호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김준호는 주위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나와 신속항원검사를 꾸준히 진행한 결과 음성으로 나왔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결과를 알기 위해 9일 자비로 PCR 검사를 한 결과 10일(어제)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김준호는 항상 녹화 전 신속항원검사를 하고 녹화에 임했으며, 백신도 2차 접종까지 완료된 상태입니다. 김준호는 현재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자가격리 중입니다.

현재 별다른 이상 징후는 없지만, 방역당국의 지침을 준수하고 계속해서 건강을 살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