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25인분 곱창 케이크 선물 받아... "유튜버 '승우아빠'가 준 생일선물"
이영자, 25인분 곱창 케이크 선물 받아... "유튜버 '승우아빠'가 준 생일선물"
  • 서나은 인턴기자
  • 승인 2022.02.24 2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0만이 구독한 유튜버가 직접 만들어준 한우곱창떡볶이까지... 남다른 스케일 선보여

[스타인뉴스 서나은 인턴기자] '편스토랑' 승우아빠가 이영자에게 곱창 케이크를 선물했다.

25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편스토랑'에서는 승우아빠가 서프라이즈를 선보인다.

이제는 먹방의 대모가 된 이영자와 구독자 150만 명의 요리 유튜버 '승우아빠'는 '편스토랑'에서 요리에 대한 즐거움과 조예를 뽐내며 소울메이트가 됐다. 그들의 케미는 많은 팬들을 기대하게 했다.

이번에 선공개된 방송분에서, 승우아빠는 이영자의 생일을 맞이해 그녀를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그것은 바로 이영자가 좋아하는 한우 곱창 25인분을 돌돌 말아 곱창 케이크를 완성한 것. 길이 20m에 무게 5kg에 달하는 이 곱창 케이크에 이영자는 크나큰 감동을 받았다.

승우아빠는 이 곱창을 직접 구운 데다가, 가래떡 5kg까지 추가해서 한우곱창떡볶이를 만들어 선물했다. 이에 이영자는 그녀 특유의 유쾌한 리액션과 먹방의 대가다운 먹방을 보여줬다. 그녀는 승우아빠가 만든 곱창을 면치기해 스튜디오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