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창민, 조권이 찍어준 사진 만족? 극과극 사진 두 장
2AM 창민, 조권이 찍어준 사진 만족? 극과극 사진 두 장
  • 서나은 인턴기자
  • 승인 2022.02.25 0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시물 하나에도 멤버들 간 케미 보여줘... 장꾸 모먼트 선보이는 2AM

[스타인뉴스 서나은 인턴기자] 2AM 이창민이 2AM 리더 조권이 찍어준 사진을 SNS에 게시했다.

이창민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권이한테 사진을 찍어달라고 했다. 너 정말 사진을 잘 찍는구나. 그래 고맙다"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첫 번째 사진 속 이창민은 이국적 분위기의 스테인드글라스 앞에 앉은 채로 다리를 꼬고 있었다. 이창민 특유의 분위기와 장소가 주는 분위기가 잘 어울렸다.

두 번째 사진은 이창민 얼굴만 확대한 사진이었다. 연예계 '장꾸(장난꾸러기)'로 유명한 조권이 이창민을 놀리고자 찍은 목적이 분명한 사진으로, 사진 속 이창민은 상당히 피로해 보였다.

해당 게시물에 멤버 정진운은 댓글로 "잘 찍는다"라는 반응을 남겼고, 사진을 찍은 장본인 조권은 "저한테 믿고 맡겨주세요"라고 남겨, 웃음을 유발했다. 소식은 뜸하지만 여전히 잘 지내고 있는 2AM 멤버들의 케미를 볼 수 있어 팬들은 기뻐했다.

한편 2AM은 2월 12일과 13일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 확진 여파로 인해 콘서트를 취소했다. 9년 만의 콘서트였기에, 팬들도, 가수들도 모두 기대를 많이 했지만 취소되어 모두 안타까워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