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 번아웃 고백, "작년 초에 갑자기 번아웃이 찾아왔다...에너지 안 생기더라"
송은이 번아웃 고백, "작년 초에 갑자기 번아웃이 찾아왔다...에너지 안 생기더라"
  • 김은영 기자
  • 승인 2022.02.25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개그우먼 겸 방송인 송은이가 번아웃을 고백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한 번쯤 멈출 수 밖에'는 송은이가 게스트로 출연해 강화도 여행을 떠났다.

이선희는 송은이에게 "아무래도 부캐(부캐릭터)가 많으면 일이 많아져 자기 시간이 없지 않나?"라고 걱정했다.

송은이는 "작년 초에 갑자기 번아웃이 찾아왔다"고 운을 뗀 뒤 "'나를 위한 시간이 왜 없나'라는 생각이 들어 서글퍼졌다"고 밝혔다. 그는 "일을 할 때 힘이 들어도 재미와 확신이 있으면 밀어 붙이는 스타일인데, 그 때는 에너지가 안 생기더라"고 털어놨다.

이금희가 "어떻게 극복하려고 노력했나?"라고 묻자 송은이는 "내 시간을 갖기 위해서 캠핑을 시작했다. 캠핑을 혼자서도 다니고 때로는 친구들과도 다녔다. 캠핑을 다니면서 마음이 많이 회복이 된 것 같다"고 답했다.

이선희는 "나도 40대 초를 넘길 때 번아웃이 온 것 같다"고 공감하며 "그 때부터 여행을 자주 다닌 것 같다. 사람들에게 자주 연락하고, 만나서도 말을 더 많이 하려고 애썼다"고 밝혔다.

'한 번쯤 멈출 수밖에'는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길들 위로 떠나는, 한 박자 느린 슬로 기행 다큐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한편 송은이는 지난 24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송은이는 코로나19 3차 백신까지 맞은 상태이며, 현재 특별한 증상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