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태준 결혼 고백, "부부가 된 지 5년째가 되어간다” 뒤늦은 결혼 사실 고백
류태준 결혼 고백, "부부가 된 지 5년째가 되어간다” 뒤늦은 결혼 사실 고백
  • 한정연 기자
  • 승인 2022.03.02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한정연 기자] 배우 류태준이 결혼한 지 5년 만에 결혼 사실을 고백했다.

류태준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내와 함께 찍은 웨딩 화보 등을 공개하며 “결혼했다. 부부가 된 지 5년째가 되어간다”면서 “아내의 뜻을 존중하고 배려하느라 여러분들께 결혼소식을 알려드려야할 시점이 늦어진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 오늘은 사랑스러운 아내의 생일을 맞아 선물 같은 하루를 보내고 싶은 마음에 결혼 발표부터 선택했다”고 밝혔다.

그는 비연예인 아내에 대해 “태어나 처음으로 내 가슴을 뛰게 하고 설렘을 느끼게 해준 그녀”라며 “웃음이 많지 않던 부족한 나에게 순수하고 해맑은 미소로 항상 나를 웃게 만들었다. 그런 그녀가 내겐 큰 힘이 됐다. 내 모든 걸 내주어도 아깝지 않을 사랑스러운 아내를 만나 늦은 나이에 진짜 사랑을 배워가고 있다”고 털어놨다.

류태준은 “잘 사는 모습 꼭 지켜봐 주시라. 이제 나는 책임져야 할 가족이 생긴 만큼 한 가정의 가장으로 남편으로 아빠로 멋진 배우로 최선을 다하며 살아가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류태준의 고백이 놀라운 이유는 그가 현재 아내와 법적 부부가 된 시점으로 추측되는 5년여 전 열애설, 결혼설 등을 일절 부인했기 때문. 2017년 9월 열애설 당시 류태준은 “짧은 기간 만났지만 각자의 일로 인해 헤어진 상태”라고 부인했다. 이후 한 달 만에 두 사람이 베트남 다낭으로 여행을 다녀온 사실이 추가 공개되면서 재결합 가능성이 제기됐다. 이가운데 류태준과 17년간 교제해왔다고 주장하는 한 여성의 인터뷰도 등장하며 혼란이 가중됐다. 재결합설을 부인한 류태준은 이듬해에도 재결합설, 결혼설, 임신설 등을 일절 부인했다.

류태준의 뒤늦은 결혼 고백으로 그의 과거 발언들이 거짓으로 밝혀진 것. 류태준은 “이미 부부로 살고는 있으나 코로나로 인해 결혼식도 하지 못한 채 미뤄두고 있는 현실이 아쉽다”며 “내년엔 아내만을 위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코로나19는 그가 법적 부부가 된지 몇 년이 흐른 후에야 전세계에 확산된 바. 괜한 코로나 탓을 하는 류태준의 어불성설 화법은 예나 지금이나 그대로인 듯하다.

류태준 SNS 글 전문

안녕하십니까. 배우 류태준입니다.

오늘은 조금 특별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태어나 처음으로 제 가슴을 뛰게 하고 설레임을 느끼게 해준 그녀가 있습니다.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한 여자를 만났고 그런 그녀와 양가 가족 친지 분들의 축복 속에 부부가 된 지 5년째가 되어갑니다. 웃음이 많지 않던 부족한 저에게 순수하고 해맑은 미소로 항상 저를 웃게 만들었고 그런 그녀가 제겐 큰 힘이 되었습니다.

저는 그녀에게 제 미래를 걸고 힘껏 용기를 내어 프로포즈를 했고 그녀는 Yes!! 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렇게 지금 제 곁에는 제 모든 걸 내주어도 아깝지 않을 사랑스러운 아내가 있습니다. 어른을 공경할 줄 알고 사랑이 넘치는 아내를 만나 제가 늦은 나이에 진짜 사랑을 배워가고 있습니다.

이미 부부로 살고는 있으나 코로나로 인해 결혼식도 하지 못한 채 미뤄두고 있는 현실이 아쉽지만 내년엔 아내에게 한 번 더 최고의 프러포즈와 함께 아내만을 위한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아내가 일반인인 만큼 모든 게 조심스러워 아내의 뜻을 존중하고 배려하느라 여러분들께 결혼소식을 알려드려야할 시점이 늦어진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 둘 오랜 시간을 돌고 돌아 늦은 나이에 서로를 알아보고 만나 그 누구보다 많이 아끼고 사랑하며 그 누구보다 행복하게 해주고 싶은 저에게는 단 하나 보물 같은 사람입니다. 오늘은 사랑스러운 아내의 생일을 맞아 선물 같은 하루를 보내고 싶은 마음에 결혼 발표부터 선택했습니다!

오늘 하루는 아내를 더욱더 행복하게 해줘야 할 것 같습니다! 저희 부부 잘사는 모습 꼭 지켜봐 주시고 이제 저는 책임져야 할 가족이 생긴 만큼 한 가정의 가장으로 남편으로 아빠로 멋진 배우로 최선을 다하며 살아가겠습니다!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여러분 저 배우 류태준 결혼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결혼했습니다
#가장의길
#행복하자아프지말고
#평생행복하게해줄께
#생일축하합니다
#사랑합니다
#행복한부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