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와아가씨 지현우, 조금씩 기억 되찾으며 진실 파헤치기 시작
신사와아가씨 지현우, 조금씩 기억 되찾으며 진실 파헤치기 시작
  • 한정연 기자
  • 승인 2022.03.07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한정연 기자] 배우 지현우가 강렬한 충격 엔딩으로 역대급 파란을 예고했다.

지난 6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극본 김사경, 연출 신창석)에서 이영국(지현우 분)은 조금씩 기억을 되찾으며 진실을 파헤치기 시작해 앞으로 펼쳐질 갈등에 대한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조사라(박하나 분)의 거짓 임신 소식을 접한 후 자신의 책임을 다하려했던 이영국은 유전자 검사를 요구하며 차가운 태도로 일관했고, 박단단(이세희 분)에게도 자신의 진심을 숨긴 채 냉정함을 유지하려 노력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아프게 했다.

특히 박단단에게 “나와 함께하면 늘 가시밭길이다. 나 같은 사람은 잊고 모두가 축복하는 사람을 만나라”며 가슴 아픈 로맨스 연기를 펼쳐 시청자들의 눈물샘까지 자극했다.

또한 이영국은 조사라의 모함에 분노했으며, 이성을 잃고 고성을 내질러 앞으로 더욱 거세질 갈등과 파란을 예고했다. 심지어 조사라의 거듭되는 자살 협박에 혼란스러워하던 이영국은 조금씩 기억을 되찾으며 ‘흑화’해 긴장감을 극대화시켰다.

한편, 지현우가 세 아이의 아빠이자 아내와의 사별로 상실감에 빠진 이영국 역으로 열연하며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신사와 아가씨’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저녁 7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