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친언니, 연정훈과 결혼 반대...친언니가 반대했던 이유는?
한가인 친언니, 연정훈과 결혼 반대...친언니가 반대했던 이유는?
  • 김은영 기자
  • 승인 2022.03.18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배우 한가인과 연정훈의 결혼 당시 한가인 친언니의 반대가 있었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지난 17일 방송된 SBS ‘써클 하우스’에서는 MZ 대표 ‘형제·자매’들과 함께 ‘첫째의 희생 VS 동생의 서러움’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둘째였던 한가인언 언니에게 고등학생 때까지 많이 맞았다고 털어놨다. 그는 “머리채 잡고, 배에 펀치하고, 발가락을 물어 발에서 피난 적도 있었다. 얼굴에 주먹을 맞아 치아가 흔들렸을 정도”였다고.

이어 “둘째라서 돌사진도 없다. 언니는 다 해줬는데, 나는 둘째니까 대강 키웠다. 언니는 몇 년 다녔는데 나는 유치원도 안 갔다. 한글도 언니는 붙잡고 가르쳐 줬는데 나는 귀동냥으로 독학했었다”라고 털어놨다.

형제간 열등감에 대한 고민과 관련 한가인은 연정훈과 결혼 당시 언니의 반대에 부딪히기도 했던 때를 떠올렸다.

한가인은 “(언니가) 동생이 먼저 한다고 하니 절대 있을 수 없다고, 다른 건 다 양보해도 결혼은 절대 양보 못 한다고 했다”며 “결국 언니가 4개월 먼저 결혼하고 아이도 먼저 낳았다”고 언급했다.

또한 삼수를 했던 한가인의 언니는 “삼수의 고통보다 동생보다 자신이 시험을 잘 못 볼까 싶어 압박감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고도 밝혔다고.

그러나 두 사람은 서로의 ‘다름’을 이해하면서부터 관계를 회복해 갔다. 한가인은 “지금은 통화도 가장 많이 하고 속 얘기도 다 하는 친구”라며 둘 도 없는 사이가 됐음을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