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x최성은x황인엽 '안나라수마나라' 5월 6일 공개
지창욱x최성은x황인엽 '안나라수마나라' 5월 6일 공개
  • 황정민 인턴기자
  • 승인 2022.03.29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 포스터 / 제공 = 넷플릭스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 포스터 / 제공 = 넷플릭스

2022년 공개되었던 <지금 우리 학교는>, <소년심판>에 이은 3번째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가 오는 5월 6일 공개를 확정했다.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는 너무 일찍 어른이 되어버린 소녀 윤아이와 어른이 되어서도 아이로 남고 싶어 하는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의 만남을 담은 판타지 뮤직 드라마로 2010년부터 1년간 연재되었던 하일권 작가의 웹툰이 원작인 작품이다. 실제로 원작 웹툰은 마술을 적절히 이용한 힐링과 성장 드라마라는 평을 받으며 연극으로도 제작되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현재 <안나라수마나라>의 출연진은 총 3명으로 공개됐다. 먼저 드라마의 주인공이자 본인에게는 버거운 현실을 살고 있는 소녀 '윤아이' 역은 <괴물>, <십개월의 미래>, <시동> 등 본인만의 필모를 구축해나가는 배우 최성은이 맡아 연기한다. 극 중에서 그는 힘든 환경 속 마술을 경험하면서 삶의 위안을 얻고 성장을 해가는 인물로 그려질 예정이다. 윤아이에게 희망과 위로를 선사하는 마술사 '리을' 역은 <조작된 도시>, <발신제한>, <도시남녀의 사랑법>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지창욱이 연기한다. 또한 윤아이의 같은 반 친구이자 선생님들의 신임을 받고 있는 모범생 '나일등' 역은 <여신강림>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던 황인엽이 맡았다.

<안나라수마나라>는 <연애의 발견>, <구르미 그린 달빛>, <이태원 클라쓰> 등 섬세하고 안정적인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작품들을 연출한 김성윤 감독과 <구르미 그린 달빛>, <후아유 - 학교 2015> 등을 집필한 김민정 작가가 합심한 작품이다. 특히 <안나라수마나라>는 드라마의 핵심소재인 마술을 중심으로 배경과 장면을 구현해야 하기 때문에 해당 부분을 어떤 방식으로 표현할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실제로 4월과 5월은 김우빈, 신민아, 한지민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우리만의 블루스>, <나의 아저씨>를 집필한 박해영 작가의 신작 <나의 해방일지>, 이광수 주연의 <살인자의 쇼핑목록>, 곽도원과 윤두준 주연의 <구필수는 없다> 등 다양한 소재를 다룬 작품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과연 <안나라수마나라> 역시 마술이라는 환상적인 소재와 힐링을 주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는 12세 이상 관람가로 5월 6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