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범죄도시2, 만우절 포스터 공개...상반기 개봉 예정
마동석 범죄도시2, 만우절 포스터 공개...상반기 개봉 예정
  • 이채원 기자
  • 승인 2022.04.01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채원 기자] 영화 '범죄도시2'가 만우절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범죄도시2' 만우절 포스터는 별다른 설명 없이 영화의 주요 배경이 되는 국가를 대표하는 음식의 비주얼을 보여주며 시선을 강탈해 이목을 끈다.

먼저 “하얼빈의 맛”, “매콤하게 터진다!”는 문구와 함께 '범죄도시'의 또 다른 신스틸러를 담당했던 마라룽샤의 비주얼이 담긴 포스터는 전 국민을 열광케 했던 '범죄도시'의 명장면을 절로 떠오르게 만들어 팬들의 반가움을 더한다. 이 같은 팬들의 심정을 반영한 듯한 “잊지 못해요”라는 문구 역시 새겨져 있어 '범죄도시'를 사랑했던 관객들의 마음을 대변한다.

베트남을 대표하는 음식인 쌀국수 위로 “호치민의 맛”, “시원하게 터진다!”는 문구가 담긴 포스터는 '범죄도시2'의 주요 무대가 베트남이 될 것을 예고해 기대감과 함께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15세맛보기가능#출시임박’이라는 재치 넘치는 문구는 '범죄도시2'가 더욱 짜릿하고 통쾌한 재미로 2022년 상반기 극장가에 컴백할 것을 기대케 하며 또 한 편의 레전드 범죄 액션 영화가 찾아올 것을 예고한다.

한편, '범죄도시2'는 청불 액션 영화의 레전드 '범죄도시'의 속편으로 괴물형사 마석도와 금천서 강력반의 더욱 짜릿해진 범죄 소탕 작전을 담은 범죄 액션 영화다.

2022년 상반기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