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 코로나19 완치·격리 해제→방탄소년단, 전원 그래미 어워즈 출격
정국, 코로나19 완치·격리 해제→방탄소년단, 전원 그래미 어워즈 출격
  • 김학철 기자
  • 승인 2022.04.03 2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학철 기자] 보이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은 뒤 격리 해제, 스케줄을 정상 소화한다.

3일 빅히트 뮤직은 팬 커뮤니티에 공지를 올리고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아 미국 현지시간 2일부로 격리 해제됐다"라고 밝혔다.

빅히트 뮤직은 "정국은 미국 현지시간 기준 지난달 27일부터 자가격리 및 치료를 해왔고, 미국 내 방역지침에 따라 오늘부터 일상 활동이 가능하다"라며 "격리 중 경미한 인후통 증세가 있었으나 회복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정국은 격리 해제 후 그래미 어워즈 스케줄 합류를 위해 미국에서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를 받았고 음성이 확인돼 주최 측의 허가에 따라 그래미 어워즈에 참석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로써 방탄소년단 7인 모두 그래미 어워즈에 나서 무대를 꾸밀 수 있게 됐다.

한편 정국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4월3일(현지시간, 한국시간 4월4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에서 열리는 제64회 그래미 어워즈에 참석한다. 이후 8~9일, 15~16일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에서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라스베이거스' 공연을 개최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