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곰돌이 푸 에디션 신제품 출시 키덜트족 공략
코렐, 곰돌이 푸 에디션 신제품 출시 키덜트족 공략
  • 김은영 기자
  • 승인 2022.04.06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렐 브랜드의 테이블웨어 코렐이 디즈니의 대표 인기 캐릭터인 곰돌이 푸와 함께 ‘곰돌이 푸의 세 번째 에디션’을 출시한다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디즈니의 대표 인기 캐릭터인 곰돌이 푸와 함께 ‘곰돌이 푸의 세 번째 에디션’을 출시한다.

코렐은 키덜트 시장 공략을 위해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인 곰돌이 푸와 협업한 세 번째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귀여운 드로잉 디자인과 곰돌이 푸 특유의 따뜻한 감성이 더해진 코렐의 곰돌이 푸의 세 번째 에디션은 키덜트족의 눈길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특히 곰돌이 푸의 세 번째 에디션의 밥공기와 국대접, 면기는 앞뒤로 패턴이 달라 상황에 따라 음식에 따라 다양한 플레이팅 연출이 가능해 실용성을 높였다. 또한 기본 한식 차림을 완성하도록 한국형 밥공기와 국공기를 비롯해 원형/사각 접시 및 삼절 접시, 생선 접시, 면기 등 다양한 형태와 크기로 출시돼 다채로운 상차림을 준비할 수 있다.

코렐은 기존 곰돌이 푸 콜렉션이 많은 사랑을 받은 덕분에 새로운 디자인의 곰돌이 푸의 세 번째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귀여운 디자인과 따스한 색감으로 어우러진 곰돌이 푸의 세 번째 에디션은 키덜트족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의 식사 시간을 더욱 포근한 분위기로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곰돌이 푸의 세 번째 에디션은 모던하우스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4월 6일부터 일주일간 곰돌이 푸의 세 번째 에디션 일부 품목 제외하고,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모던하우스 논현점과 수원터미널 점을 제외한 전 지점에서 진행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