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 의리 송지효 → ‘옥문아’ 첫 게스트로 새 MC 김종국 지원 사격
특급 의리 송지효 → ‘옥문아’ 첫 게스트로 새 MC 김종국 지원 사격
  • 장유빈 인턴기자
  • 승인 2022.04.13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
사진 =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

[스타인뉴스 장유빈 인턴기자] 배우 송지효가 ‘옥탑방의 문제아들’의 개편 후 첫 게스트로 출연, 새 MC 김종국을 지원 사격한다.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옥탑방에 갇혀 상식 문제를 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지식 토크쇼로 오는 20일 새 MC 김종국의 합류와 편성 이동으로 개편을 맞이한다. 이에 첫 게스트로 배우 송지효가 지원 사격에 나서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배우 송지효는 2001년 잡지 모델로 데뷔한 이후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배우로서의 탄탄한 입지를 다져온 것은 물론, 예능에서도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함께 일하는 동료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각종 미담과 의리 있는 행보가 끊이지 않는 송지효가 이번 ‘옥탑방의 문제아들’ 출연으로 보여줄 김종국과의 ‘찐 남매 케미’에 대한 기대가 방송 전부터 뜨겁다. 또한, 송지효가 SBS ‘런닝맨’을 통해 보여줬던 깜짝 퀴즈 실력과 웃음을 유발하는 근황 토크들이 ‘옥문아’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비칠지 역시 방송의 키포인트로 주목된다.

 

두 사람의 ‘찐 남매 케미’와 송지효의 특급 서포트가 기대되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27일 오후 8시 반 KBS 2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