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5월 콘서트로 팬들 만난다
아스트로, 5월 콘서트로 팬들 만난다
  • 권소영 인턴기자
  • 승인 2022.04.15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판타지오
사진=판타지오뮤직 공식 트위터

 

[스타인뉴스 권소영 인턴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가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아스트로의 단독 콘서트 ‘The 3rd ASTROAD to Seoul [STARGAZER]’는 오는 5월 28일과 29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아스트로는 4월 9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팬미팅 ‘2022 ASTRO AROHA FESTIVAL <GATE 6>’를 개최하였다. 팬미팅 이후 한 달 반 만에 콘서트로 다시 한번 팬들과의 만남을 가진다.

[STARGAZER]는 2018년 12월 22일과 23일에 진행되었던 ‘The 2nd ASTROAD to Seoul [STAR LIGHT]’ 이후 3년 5개월 만에 진행되는 아스트로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이다. 두 번째 콘서트와는 어떤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ASTROAD’라는 아스트로만의 브랜드 콘서트가 점성가, 천문학자를 뜻하는 ‘STARGAZER’로 이어짐에 따라 이번 콘서트는 어떤 콘셉트로 구성되어 있을지 궁금증을 산다. 한층 더 성장한 아스트로의 모습이 기대된다.

한편,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1일 오후 8시에는 팬클럽 선예매가, 25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