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아들 사망, 소속팀 맨유 조의 "호날두, 당신의 고통은 우리의 고통"
호날두 아들 사망, 소속팀 맨유 조의 "호날두, 당신의 고통은 우리의 고통"
  • 김학철 기자
  • 승인 2022.04.20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학철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7)의 아들 사망 소식에 조의를 표했다.

맨유는 19일(한국시간) SNS(트위터) 등 공식 채널을 통해 호날두와 그의 파트너 조지나 로드리게스가 쌍둥이 출산 도중 딸을 얻었으나 아들을 잃었다면서 "호날두, 당신의 고통은 우리의 고통"이라면서 "당신과 가족에게 사랑과 힘을 보낸다"고 애도했다.

호날두와 로드리게스는 이날 자신의 SNS(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는 깊은 슬픔 속에 우리 아기의 죽음을 알린다. 부모라면 누구나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이라면서 "오직 여자아이의 탄생만이 우리에게 희망과 행복을 가지고 이 순간을 살 수 있는 힘을 준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우리는 의사들과 간호사들의 전문적인 보살핌과 지원에 감사하고 싶다. 우리는 이 상실에 모두 망연자실하고 있으며 아주 어려운 시기에 사생활을 보호해줄 것을 정중히 요청한다"면서 "우리 아가, 넌 우리의 천사야. 우리는 항상 너를 사랑할거야"라고 쓴 뒤 호날두와 로드리게스의 서명을 함께 남겼다.

호날두와 여자친구 조지나 로드리게스는 작년 10월 쌍둥이 임신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아내 조지나와 나란히 초음파 사진을 들고 웃으며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으로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당시 호날두는 "쌍둥이를 기다리고 있다는 소식을 알릴 수 있어 기쁘다"면서 "우리 마음은 사랑으로 충만하다. 빨리 만나고 싶다"고 아빠 미소를 지어 보였다. 호날두와 로드리게스는 지난 2016년 만나 동거하고 있다. 호날두는 현재 이날 태어난 딸까지 5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