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손예진 결혼식 비용, 식대 인당 28만원 포함 '억'소리 나는 예식 비용은?
현빈♥손예진 결혼식 비용, 식대 인당 28만원 포함 '억'소리 나는 예식 비용은?
  • 김성기 기자
  • 승인 2022.04.22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성기 기자] 배우 현빈(본명 김태평)과 손예진(본명 손언진)이 지난달 31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두 사람의 총 예식 비용이 화제다.

지난 21일 방송된 KBS2 '연중 라이브' SNS 뉴스에서는 현빈, 손예진의 결혼식에 대해 조명했다.

손예진, 현빈은 지난달 31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워커힐 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야외 결혼식을 올렸다.

애스톤하우스 하루 대관비는 4000만 원이다. 이밖에 꽃장식은 약 2500만 원, 경호 비용은 최소 1000만 원 이상인 것으로 알려졌다. 식대는 메뉴에 따라 변경되지만 평균적으로 1인당 28만 원 정도가 든다.

손예진, 현빈은 하객 200명 기준 식대 5600만 원 등을 포함해 결혼식에만 약 1억3000만 원을 들인 것으로 추정된다. 이날 식사에는 캐비어, 성게알, 자연송이 오곡 크림 수프, 함평 한우 안심구이, 활 바닷가재 그릴, 트러플 감자 매쉬 등 고급 식재료로 만든 8가지 코스 요리들과 함께 잔치국수, ‘허니문 허니’란 이름의 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도 포함됐다.

해당 예식장은 연예인뿐 아니라 정·재계 인사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배용준-박수진, 지성-이보영, 션-정혜영, 심은하-지상욱, 김희선-박주영 부부가 모두 이곳에서 결혼했다. SK그룹 최태원 회장의 장녀, 김무성 전 새누리당(현 국민의힘) 대표의 차녀도 이곳에서 식을 올렸다.

한편 두 사람의 결혼식은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하객들이 초대되면서 화제를 모았다. 현빈과 절친한 배우 장동건이 축사를 맡고 MC박경림이 사회를 봤다. 가수 거미와 김범수, 폴킴 등이 축가를 불렀다. 손예진이 던진 부케는 절친 공효진이 받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