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2년 만에 유럽 공연 시작…깜짝 게스트 등장 예고
에이티즈, 2년 만에 유럽 공연 시작…깜짝 게스트 등장 예고
  • 곽호연 인턴기자
  • 승인 2022.04.23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Q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KQ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인뉴스 곽호연인턴기자]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가 2년 만에 유럽 투어를 한다.

에이티즈는 23일(현지시간)부터 24일까지 이틀동안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2022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THE FELLOWSHIP : BEGINNING OF THE END)'의 유럽 스타트를 끊는 공연을 개최한다.

4월 23~24일 스페인 마드리드 공연을 시작으로 4월 30일~5월 1일 영국 런던, 5월 4일 프랑스 파리, 5월 8~9일 독일 베를린, 5월 12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까지 총 5개 도시의 아레나 공연장에서 8회 공연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유럽 투어 공연에서는 깜짝 게스트가 등장한다고 전하며 더욱 다채롭고 풍성한 볼거리를 예고했다. 에이티즈 멤버들은 "오랜만에 유럽에서 팬분들을 만나는 공연이라 더욱 설레고, 그만큼 완벽한 공연을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니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드릴 테니 마음껏 즐겨 주시길 바란다"라고 입을 모았다.

데뷔 초인 2019년 4월부터 해외 투어를 통해 북미 5개 도시 및 유럽 10개 도시를 전석 매진 시켰던 에이티즈는 이번 투어를 통해 글로벌 영향력을 한층 더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