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오는 28일 '주접이 풍년' 출격... 역대급 주접력의 예고편 공개
하이라이트, 오는 28일 '주접이 풍년' 출격... 역대급 주접력의 예고편 공개
  • 심승민 인턴기자
  • 승인 2022.04.24 0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하이라이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출처 = 하이라이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스타인뉴스 심승민 인턴기자] 아이돌 그룹 하이라이트가 오는 28일 KBS2 '주접이 풍년'에 출연한다. '주접이 풍년'은 스타 덕질의 최신 트렌드라고 할 수 있는 '주접'을 활용해 함께 덕질을 탐구하는 '어덕행덕' 토크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장민호, 임창정, 나훈아 등 화려한 라인업의 스타들이 출연해 팬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가진 바 있는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멤버 양요섭은 원조 팬 사랑 아이돌답게 팬들을 뛰어넘는 주접력과 애교로 수많은 팬들을 설레게 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그는 "정말 오랜만에 두근 거렸던 것 같았다."며 프로그램 출연 소감을 밝혔다. 윤두준은 자신의 주특기라고 할 수 있는 축구 스킬을 뽐내는 모습을 보여 주며, "15년 동안 이런 감정이 드는 건 처음인 것 같다."는 소감을 밝혔다. 주접이 풍년 '하이라이트'편은 프로그램 최초로 팬과 스타 사이의 주접력 싸움을 담아낼 전망이어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09년 '비스트'라는 이름으로 데뷔해 활동을 시작한 '하이라이트'는 지난 3월 정규 앨범 'DAYDREAM'을 발매하고 다양한 활동을 소화했다. 앞으로도 멤버 윤두준의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가 5월 첫 방영을 앞두고 있으며, 다른 멤버들 또한 MC, 라디오, CF 등의 분야에서 활발할 활동이 예정되어 있다. 오는 5월 20일부터 22일까지는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HIGHLIGHT LIVE 2022 [INTRO]'라는 이름의 콘서트 개최도 앞두고 있다. 

덕질 인생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이제까지의 덕질을 함께 돌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 '주접이 풍년 - 하이라이트 편'은 오는 28일 저녁 8시 30분 KBS2 채널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