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티즈(ATEEZ) 아나키스트(무정부주의자)로 돌아오나.. 7월 컴백 예고
그룹 에이티즈(ATEEZ) 아나키스트(무정부주의자)로 돌아오나.. 7월 컴백 예고
  • 박정빈 인턴기자
  • 승인 2022.04.24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R코드를 통해 볼 수 있는 영상
QR코드를 통해 볼 수 있는 영상

 

[스타인뉴스 박정빈 인턴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컴백 프로모션을 통해 7월 컴백을 알렸다.

4월 23일, 에이티즈의 팬에 의해 홍대에서 에이티즈의 전단지가 발견되었다. 전단지에는 'WAKE UP, WORLD', 'ARE YOU THERE? IT'S TIME'이라는 문구와 함께 QR코드가 그려져 있다. QR 코드를 연결해보면 에이티즈의 컴백을 알리는 영상을 볼 수 있다.

에이티즈의 이번 컨셉은 아나키스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킹덤에서 보여준 '리듬타' 무대의 연장선이 될 것으로 보인다.

팬들은 공개적으로 유튜브에 올리는 프로모션이 아닌 전단지를 통해 발견되게 하는 프로모션이 음침해서 에이티즈답다, 아나키스트가 이번 컨셉인만큼 전단지를 통해 컴백을 알리는 것이 세계관이 아닌 진짜 현실인 것 같아 과몰입된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나키스트는 '무정부주의' 가리키는 말로 모든 정치조직,권력,사회적 권위를 부정하는 사상 및 운동을 말한다. 러시아어인 '트라보로 아나르키아 아나키스트' 라는 말이 그 어원으로 '선장없는 배의 주인들'이라는 뜻이다. 에이티즈의 원래 세계관 컨셉이 해적인 만큼 소속사는 아나키즘이라는 세계관을 미리 설정해놨음을 알 수 있다.     

한 편, 에이티즈는 4월 23일부터 유럽 투어를 시작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