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유권, 10년 공개 연애 끝에 결별… ‘친구로서 편하게 지내고 있다’
블락비 유권, 10년 공개 연애 끝에 결별… ‘친구로서 편하게 지내고 있다’
  • 김시언 인턴기자
  • 승인 2022.05.0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시언 인턴기자] 블락비 유권과 모델 전선혜가 10년 공개 연애 끝에 결별했다.

전선혜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현재 연인이 아닌 친구로서 편하게 지내고 있다”라며 유권과의 결별 소식을 알렸다. 유권 역시 전선혜의 글에 좋아요를 누르며 결별 사실을 인정했다.

유권과 전선혜는 지난 2012년부터 공개 연애를 이어왔다. 유권이 공식 팬카페에 “나는 여자친구가 있다. 상대는 모델 전선혜이다. 지치고 힘들고 주저앉을 때마다 제 옆에서 항상 큰 힘을 주고 다시 힘낼 수 있게 도와준 사람이다.”라는 글을 올리며 공개 연애를 직접 알렸다.

이후 2019년 방송에서 군대에 가기 전 여자친구와 결혼하고 싶다며 결혼에 대해 진지한 고백을 하기도 했다. 고민을 들은 전선혜는 전화 연결에서 “평소에 장난처럼 이야기해 알고는 있었는데 이렇게까지 불안해하는지는 몰랐다. 마음이 아프고 고맙다”라며 서로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주었기에 결별 소식에 더욱 이목이 쏠렸다.

해당 소식을 접한 사람들은 “나는 결혼할 줄 알았다”, “’유난을 떤다는 말을 유권을 떤다’로 바꾼 말이 있을 정도로 연애했던 커플인데 헤어지다니”, “쿨한 이별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