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도위반 결혼 바비, 아이콘으로 오늘 5월 3일 컴백… ‘활동 절대 소홀히 하지 않을 것이다’
속도위반 결혼 바비, 아이콘으로 오늘 5월 3일 컴백… ‘활동 절대 소홀히 하지 않을 것이다’
  • 김시언 인턴기자
  • 승인 2022.05.03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시언 인턴기자] 아이콘의 멤버 바비가 아이돌로서 활동을 절대 소홀히 하지 않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아이콘은 5월 3일 오전 11시, YG엔터테인먼트 신사옥에서 4번째 미니앨범 ‘FLASHBACK(플래시백)’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바비는 이곳에서 결혼과 득남 이후 처음 컴백하는 소감을 전했다.

바비는 “아이콘의 바비라는 인물과 인간 김지원이라는 인물을 철저히 분리하고 있다. 바비로서 전과 다름없이 그저 열심히 하고 (활동에) 소홀히 하지 않고 아이콘 활동에 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지난해 8월 20일 바비는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 소식과 2세 소식을 함께 전했다. 열애 소식조차 밝히지 않은 상황에서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알려 시선을 모았다. 이후 바비는 9월 득남했다.

한편 아이콘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FLASHBACK(플래시백)’을 공개한다. 지난 앨범 ‘I DECIDE’ 이후 약 1년 2개월 만의 완전체 컴백이다.

타이틀 곡 ‘너라는 이유(BUT You)’는 1980년대 팝 음악을 현대적인 사운드로 재해석한 노래로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는 마음을 솔직하게 고백하는 가사가 특징이다.

바비는 앨범의 전곡에 작사로 참여했으며 김동혁은 ‘말도 안 돼(FOR REAL?)’와 ‘그대 이름(NAME)’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김진환은 ‘용(龍)(DRAGON)’으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작곡 실력을 선보인다.

위너의 강승윤과 송민호의 지원 사격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금(GOLD)’은 강승윤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으며 Mnet의 ‘킹덤: 레전더리 워’의 출연 당시 파이널 경연곡이었던 ‘열중쉬어(AT EASE)는 송민호가 작사, 작곡해 음반에 수록되었다.

아이콘은 컴백을 앞두고 “여섯 멤버 모두 오랜 시간 한 마음으로 완성한 앨범이다. 우리의 현재는 물론 과거와 미래를 모두 엿볼 수 있는 강렬한 ‘FLASHBACK’을 펼쳐 보이겠다”라며 포부를 내비쳤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