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MJ, 오늘(9일) 현역 입대
아스트로 MJ, 오늘(9일) 현역 입대
  • 이지원 인턴기자
  • 승인 2022.05.09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J 공식 인스타그램 제공
MJ 공식 인스타그램 제공

[스타인뉴스 이지원 인턴기자] 그룹 아스트로 MJ(김명준ㆍ28)가 입대한다.

MJ는 5월 9일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지난달 소속사 판타지오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MJ의 입대를 알리며 "입소 당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MJ 군의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별도의 절차 없이 입소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국방의 의무를 성실하게 수행하여 복무를 마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아스트로 MJ 군에게 아낌없는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MJ는 지난달 진행된 아스트로 팬미팅에서 팬들에게 직접 입대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그는 "잊지 못할 여행을 팬분들과 함께하게 돼 행복했다"라고 밝혔으며, 직접 쓴 손편지를 통해 "제가 자리를 잠시 비우지만, 더 듬직하고 성숙하게 돌아오겠다"라고 인사를 남겼다.

이에 멤버 라키는 "MJ 형 잘 다녀오길 바라고, 저희가 보러 가겠다", 진진은 "아스트로를 잘 지키고 있을 테니 MJ 형도 부담을 덜었으면 좋겠다"고 인사했다. 차은우는 "MJ 형이 울면 동생들 마음이 아프니까 건강히 다녀와라", 문빈은 "앞으로도 우리는 여전히 함께일 테니 다음 컴백, 콘서트, 팬미팅도 계속 함께했으면 좋겠다"라고 마음을 전했다.

한편, MJ의 전역일은 오는 2023년 11월 8일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