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지호 탈퇴 후 6인조 재편, 지호 손편지 통해 "멤버 아닌 팬으로 응원할 것"
오마이걸 지호 탈퇴 후 6인조 재편, 지호 손편지 통해 "멤버 아닌 팬으로 응원할 것"
  • 양경모 기자
  • 승인 2022.05.09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그룹 오마이걸 탈퇴 소식을 알린 지호가 손편지로 작별 인사를 전했다.

지호는 9일 오마이걸 공식 팬카페에 직접 쓴 손편지를 올려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지호는 "미래에 대해 회사와 여러차례 이야기를 나눠보았는데 앞으로 서로가 나아갈 길을 서로 응원해주기로 했다"며 "앞으로 오마이걸의 한 멤버가 아닌 '미라클'(오마이걸 팬덤명)의 일원으로 오마이걸의 활동을 응원하고 있을 것"라고 밝혔다.

지호는 "지난 7년 간 우리가 나눠온 수많은 대화들, 월요일마다 만났던 순간들, 미라클이 준 사랑, 그리고 응원까지도 모두 정말 다 잊을 수 없는 일들뿐"이라며 오마이걸로 활동해온 지난날들을 돌아봤다.

이어 "내 인생에 있어 기적같은 순간들을 만들어준 '미라클'에게 감사하다는 말 꼭 전하고 싶다"며 "여러분이 있었기에 지난 7년의 나는 더 성장하고 행복할 수 있었다"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그러면서 "표현에 참 서툴렀던 나였지만 늘 내가 표현할 때마다 더 큰 사랑을 보여준 '미라클'에게 참 많이 배웠다. '미라클'에게 배운 만큼 나도 멋진 미라클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지호는 "앞으로의 행보에 대해 아직은 자세하게 말할 순 없지만 이것 하나만큼은 약속하겠다. 앞으로 무슨 일을 하든 열심히 해내서 꼭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새롭게 시작하는 각오를 전했다.

앞서 이날 오마이걸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당사는 오마이걸 효정, 미미, 유아, 승희, 유빈, 아린 6인과 재계약을 체결했다"며 "지호는 멤버들은 물론 당사와의 긴 시간 심도 깊은 논의 끝에 새로운 꿈을 향해 나아가고자 하는 지호의 선택을 존중해 당사와의 전속 계약이 종료됨을 알린다"고 밝혔다.

한편 오마이걸은 2015년 데뷔해 '비밀정원', '던던댄스'(Dun Dun Dance), '살짝 설렜어', '돌핀'(Dolphin)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오마이걸은 지호 탈퇴 이후 효정, 미미, 유아, 승희, 유빈, 아린 6인조로 팀을 재편해 활동을 이어간다.

오마이걸 지호가 공개한 손편지 전문

미라클 안녕하세요 지호입니다.

미라클에게 전해야 할 소식이 있어서 이렇게 편지를 쓰게 되었어요. 미래에 대해서 회사와 여러 차례 이야기를 나눠보았는데 결론은 앞으로 서로가 나아갈 길을 서로 응원해 주기로 하였습니다. 앞으로 오마이걸의 한 멤버가 아닌 미라클의 일원으로 오마이걸의 활동을 응원하고 있을 거예요.

지난 7년간 우리가 나눠온 수많은 대화들, 월요일마다 만났던 순간들, 미라클이 준 사랑, 그리고 응원까지도 모두 정말 다 잊을 수 없는 일들뿐이에요.

제 인생에 있어 기적 같은 순간들을 만들어준 미라클에게 감사하다는 말 꼭 전하고 싶어요. 여러분이 있었기에 지난 7년의 저는 더 성장하고 행복할 수 있었어요. 미라클에게도 행복이 전해졌기를 바라요.

표현에 참 서툴렀던 저였지만 늘 제가 표현할 때마다 더 큰 사랑을 보여준 미라클에게 참 많이 배웠어요. 미라클에게 배운 만큼 저도 멋진 미라클이 될게요.

앞으로 행보에 대해서 아직은 자세하게 말씀드릴 순 없지만 이것 하나만큼은 약속드릴게요. 앞으로 무슨 일을 하든 열심히 해내서 꼭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앞으로는 우리 같이 응원해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