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양요섭, SNS 통해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 시청 독려
하이라이트 양요섭, SNS 통해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 시청 독려
  • 심승민 인턴기자
  • 승인 2022.05.11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양요섭 인스타그램
출처 = 양요섭 인스타그램

[스타인뉴스 심승민 인턴기자] 그룹 하이라이트의 양요섭이 멤버 윤두준이 출연하는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의 시청을 독려했다. 11일, 양요섭은 인스타그램의 스토리 기능을 활용해 '구필수는 없다'의 포스터 사진을 공유하며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다구우우우??'라는 멘트를 남겼다. 멤버 윤두준은 극 중에서 중년 가장 구필수(곽도원 분)와 티격태격하며 함께 살아가는 가난한 청년 사업가 '정석'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4일 첫 방송된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는 1-2회 모두 0%대의 저조한 시청률을 기록했지만, 배우들의 연기와 스토리 면에서는 호평받고 있다. 가족은 있지만 살 집은 없는 치킨가게 사장 구필수와 아이템은 있지만 창업할 돈은 없는 청년 사업가 정석이 티격태격 펼쳐나가는 내용을 담은 휴먼 코믹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는 매주 수, 목 오후 9시에 ENA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ENA 채널은 올레 tv 29번, B tv 40번, U+ tv 72번 채널에서 찾아볼 수 있다. 올레 tv와 Seezn, 넷플릭스에서는 다시 보기도 가능하다.

한편, 그룹 하이라이트는 오는 20, 21, 22일에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HIGHLIGHT LIVE 2022 [INTRO]를 개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