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관람가+: 숏버스터 'It's Alright' 선공개.. 광기어린 김소연
전체관람가+: 숏버스터 'It's Alright' 선공개.. 광기어린 김소연
  • 정미진 인턴기자
  • 승인 2022.05.11 2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체관람가+: 숏버스터 3화 'It's Alright' 선공개 영상이 공개 되었다.

[스타인뉴스 정미진 인턴기자] 전체관람가+: 숏버스터 3화 'It's Alright'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되었다. 

공개 된 영상 속에는 'It's Alright'를 촬영하고 있는 주동민 감독과 배우 김소연, 스태프들의 모습이 보여졌다. 김소연은 오랜만에 만난 주동민 감독과 스태프들에게 인사를 하고 리허설에 들어갔다. 김소연은 리허설인데도 불구하고 엄청난 몰입을 하며 진짜 얼굴에 립스틱을 바르는 등의 열정과 연기에 대한 진심을 보여줬다. 광기서린 표정과 행동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주동민 감독은 "대한민국에 몇 없는 배우"라며 극찬 했고, 현장 스태프들도 "왜 김소연, 김소연 하는지 알겠다"며 운을 뗐다. 

MC들과 코멘터리를 하는 모습도 보여졌다. 주동민 감독의 칭찬을 받은 김소연은 쑥스러워했고, 리허설에서 진짜 립스틱을 얼굴에 칠한 모습을 보며 MC 윤종신, 노홍철과 배우 윤종훈, 봉태규가 놀라는 모습도 보여졌다. 참석한 배우는 신은경, 김소연, 봉태규, 윤종훈 넷만 보여졌다. 엄기준은 뮤지컬 일정으로 참석하지 못한 듯 보인다.

한편 전체관람가+: 숏버스터 'It's Alright'는 오는 12일(내일) 오후 4시 TVING에서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