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된 세계관과 화려한 캐스팅의 ‘마녀2’ 티저 예고편 공개
확장된 세계관과 화려한 캐스팅의 ‘마녀2’ 티저 예고편 공개
  • 장유빈 인턴기자
  • 승인 2022.05.12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영화 '마녀 2' 티저 예고편
사진 = 영화 '마녀 2' 티저 예고편

[스타인뉴스 장유빈 인턴기자] 영화 <마녀 2>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신세계>, <마녀>의 박훈정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마녀 2>의 티저 예고편이 12일 오후 배급사 NEW에 의해 공개되었다. 영화 <마녀 Part2. The Other One>은 박훈정 감독의 전작인 <마녀>의 확장된 세계관을 담은 작품으로 초토화된 비밀연구소에서 홀로 살아남아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소녀 앞에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녀를 쫓는 세력들이 모여들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극이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오랜만이네”라는 인사와 함께 연구소에서 홀로 살아남아 세상으로 첫발을 내딛는 소녀(신시아)의 모습이 등장한다. 이어 그 소녀의 행방을 쫓는 백총괄(조민수)과 장(이종석), 조현(서은수)의 모습과 소녀에게 함께 가자며 손을 내미는 경희(박은빈), 이를 지켜보는 용두(진구)와 그 뒤를 쫓는 의문의 무리가 등장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더욱 거대해진 ‘마녀’ 유니버스 속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활약이 기대되는 가운데 “이 프로젝트의 기준이 되는 아이야”라는 대사는 <마녀 2>를 통해 베일에 싸여 있던 새로운 마녀의 강력한 존재감을 예고, 관객들의 기대를 불러 모은다.

 

특히 이번 시즌은 1408:1의 경쟁률을 뚫고 새로운 마녀로 발탁된 배우 신시아를 비롯해 박은빈, 서은수, 진구, 성유빈, 조민수, 이종석, 김다미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하며, 개봉 전부터 극의 완성도에 대한 신뢰가 굳건하다.

 

한편, <마녀 2>는 오는 6월 15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