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임영웅, 첫 컴백 무대서 첫 1위
‘엠카운트다운’ 임영웅, 첫 컴백 무대서 첫 1위
  • 곽호연 인턴기자
  • 승인 2022.05.12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캡처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캡처

[스타인뉴스 곽호연 인턴기자] ‘감성 장인’ 임영웅이 첫 컴백 무대에서 음방 첫 1위를 차지했다.

12일 오후 6시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임영웅이 5월 둘째 주 1위를 거머쥐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싸이와 임영웅이 1위 트로피를 두고 격돌했다.

신곡 무대 최초 공개에 앞서 컴백 인터뷰를 가진 임영웅은 “첫 정규 앨범 'IM HERO'가 110만 장이 넘었다는 사실 아직까지도 믿기지 않는다. 너무 영광이고, 다시 한번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라고 밝혔다. 이어 “팬 여러분이 원하신다면 뭐든지 할 수 있다”라며 요즘 유행하는 갸루피스와 콩순이 포즈를 취하고 민망한 듯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5월 둘째 주 1위를 차지한 임영웅은 “감사합니다. 영웅시대(임영웅 팬클럽 명) 여러분께 이 영광을 돌리고 싶습니다. 영웅시대 감사합니다.”라며 팬 사랑 가득한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늘(12일) Mnet '엠카'에는 다크비(DKB), 르세라핌(LE SSERAFIM), 베리베리(VERIVERY), 싸이퍼(Ciipher), 아이콘(iKON), 앨리스(ALICE), E'LAST(엘라스트), WOODZ(조승연), Walking After U, 유나이트(YOUNITE), EPEX(이펙스), 임영웅, 정세운, CLASS:y(클라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T1419 등이 출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