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 D-1, '짙은 어둠 속에 빛나는 별이 되길 바랐다'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 D-1, '짙은 어둠 속에 빛나는 별이 되길 바랐다'
  • 한예린 인턴기자
  • 승인 2022.05.13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 사연, 내일 개막
백인태, 오종혁, 이호원, 김지휘, 유태양, 가람, 유회승, 차이도, 김수용, 서승원, 박채원, 이경미, 임강성, 서동진, 류지한, 박신형, 정이은, 조상현, 한바다 출연!
▲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 포스터 (주다컬쳐)
▲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 포스터 (주다컬쳐)

[스타인뉴스 한예린 인턴기자]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네 번째 시즌 개막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남파된 북한특수공작원 3인방이 남한 달동네에 잠입해 동네 바보, 가수 지망생, 고등학생으로 신분을 위장해 살아가는 이야기를 그렸다.

대한민국 대표 창작뮤지컬로 올킬 콘텐츠의 역사를 쓴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2022년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로 더 업그레이드된 화려한 비주얼과 함께 돌아왔다. 아크로바틱, 무슬, B-BOY의 화려한 액션과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이번 시즌에는 원류환 역에 백인태, 오종혁, 이호원 배우와 리해랑 역의 김지휘, 유태양 배우, 리해진 역에 가람, 유회승, 차이도 배우, 김태원 역에 김수용, 서승원 배우, 서수혁/조두석 역에 서동진, 임강성 배우, 수임 역에 이경미, 박채원 배우, 국정원 요원 역에 류지한, 박신형, 임창영, 정이운, 조상현, 한바다 배우가 합을 맞춘다.

내일 개막을 앞둔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는 5월 14일부터 7월 3일까지 KT&G상상마당 대치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