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컴백 앞둔 아스트로, 신곡 'Candy Sugar Pop' 티저 공개
16일 컴백 앞둔 아스트로, 신곡 'Candy Sugar Pop' 티저 공개
  • 심승민 인턴기자
  • 승인 2022.05.14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판타지오 공식 유튜브 채널
출처 = 판타지오 공식 유튜브 채널

[스타인뉴스 심승민 인턴기자] 그룹 아스트로가 신곡 'Candy Sugar Pop'의 티저를 공개했다. 13일 아스트로 측은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정규 3집 'Drive to the Starry Road'의 타이틀곡 'Candy Sugar Pop'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청량하고 키치한 분위기의 멤버들의 모습과 칼군무를 완벽하게 해내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또한 타이틀곡명처럼 영상 속에 캔디가 자주 등장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얼마 전 군에 입대한 맏형 MJ의 모습도 보여 반가움도 자아낸다. 

정규 3집 'Drive to the Starry Road'는 어느새 데뷔 7년 차가 된 아스트로가 팬들과 걸어왔던 과거의 모습과 현재의 모습, 그리고 앞으로 만들어나갈 미래의 모습을 그려내려 노력한 앨범이다. 7년 동안 느낀 여러 감정들을 다양한 노래들에 녹여낼 예정이기 때문에 그들의 활동에 많은 팬들이 기대가 모이고 있다. 타이틀곡 'Candy Sugar Pop'은 밝고 청량한 댄스곡으로, '청량'의 대표적 그룹인 아스트로의 청량미를 극대화해 줄 전망이다. 

이번 앨범은 멤버들의 자전적 이야기가 많이 담긴 만큼 대부분의 멤버들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다. 타이틀곡의 경우에도 진진과 문빈, 라키가 곡 작업에 참여했다. 다른 멤버들 또한 수록곡 작업에 참여하며 앨범과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그룹 아스트로는 16일 오후 6시 정규 3집 'Drive to the Starry Road'의 음원을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