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의 팡파레 울릴 시간! 오늘(16일) 미니앨범 ‘시즌 노트’ 발매
다비치의 팡파레 울릴 시간! 오늘(16일) 미니앨범 ‘시즌 노트’ 발매
  • 곽호연 인턴기자
  • 승인 2022.05.16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WAKEONE 제공
사진 = WAKEONE 제공

[스타인뉴스 곽호연 인턴기자] ‘음원 강자’ 다비치가 오늘(16일) 새 미니앨범으로 컴백한다.

다비치(이해리, 강민경)은 오늘(16일) 미니앨범 ‘Season Note (시즌 노트)’를 발매한다고 알렸다. 지난해 12월 싱글 앨범을 발매한 이후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다.

‘계절의 기록’, ‘계절의 음표’라는 중의적 의미의 ‘Season Note’는 계절이 변하듯 우리의 삶에 찾아오는 작고 큰 변화 앞에 경험하는 다양한 삶의 이야기를 다비치만의 위로와 방식으로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팡파레’는 호른 섹션을 중심으로 펑크와 디스코를 결합한 장르의 곡으로, 새로운 시작의 설렘을 가사로 담아냈다. 다비치의 청량한 보컬과 산뜻한 곡의 분위기가 잘 어우러져 기분 좋은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총 6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레트로 테마를 기반으로 한 다비치표 축가 ‘둘이서 떠나요’, 차분하면서도 덤덤한 감성이 돋보이는 '모래성', 지쳐있는 모든 이에게 따뜻한 공감과 위로가 될 ‘유난히 지치는 그런 날이 있잖아’, 지난해 싱글로 발매돼 많은 사랑을 받은 ‘나의 첫사랑’과 ‘그냥 안아달란 말야’까지 ‘믿고 듣는 다비치’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환상의 하모니로 모두를 사로잡을 여성 듀오 다비치의 신곡은 5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