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출신 김종현, 에버모어엔터와 손잡고 새 출발
뉴이스트 출신 김종현, 에버모어엔터와 손잡고 새 출발
  • 신희원 인턴기자
  • 승인 2022.05.17 2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스타인뉴스 신희원 인턴기자] 그룹 뉴이스트 출신 김종현(JR)이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 출발을 알렸다.

16일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김종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히며 김종현의 새로운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해 아티스트의 영입을 공식화했다.

김종현은 2012년 그룹 뉴이스트의 리더로 데뷔한 후 '여보세요', '여왕의 기사', 'BET BET' 등의 히트곡을 남기며 무대 위 메인 래퍼, 메인 댄서로서의 매력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예능과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꾸준한 활약을 펼쳐왔다.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는 무궁무진한 재능을 갖춘 김종현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아티스트와 함께 성장해나가며 앞으로 더욱 다채로운 행보를 선보일 예정이다.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는 “김종현과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 배우 및 솔로 뮤지션 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김종현을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에버모어엔터가 공개한 프로필 영상에서 김종현은 팬들에게 "많이 기다리신 만큼 앞으로 배우로서 솔로 아티스트로서 다양한 활동 보여드릴테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앞으로 자주 만나자는 인사를 전했다.

뉴이스트의 리더로 글로벌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김종현이 새로운 둥지에서 어떤 모습으로 활동을 이어갈지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