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연, 트와이스 솔로 첫 주자...'IM NAYEON' 발표
나연, 트와이스 솔로 첫 주자...'IM NAYEON' 발표
  • 이지원 인턴기자
  • 승인 2022.05.19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지원 인턴기자] 그룹 트와이스의 나연이 다음 달 24일 첫 솔로 미니음반 'IM NAYEON'(아임 나연)을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9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나연의 솔로 앨범 발매 포스터를 깜짝 공개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나연은 내달 2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첫 솔로 미니 앨범 'IM NAYEON'을 공개한다.

신보명 'IM NAYEON'은 본명 '임나연'을 의미하는 동시에 "I'M NAYEON" 즉 "내가 바로 나연이다"라는 자신감 가득하고 톡톡 튀는 메시지와 분위기가 담겨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나연은 2015년 10월 트와이스로 데뷔해 수많은 기록을 세우고 'K팝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트와이스는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SCIENTIST'(사이언티스트)까지 16편의 모든 활동곡과 3편의 일본 발표곡 그리고 첫 영어 싱글 'The Feels'(더 필즈)까지 무려 20편의 뮤직비디오를 유튜브 억대 조회 수 반열에 올렸다.

한편 나연의 첫 솔로 앨범 'IM NAYEON'은 6월 24일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예약 판매는 5월 24일 오후 1시부터 전 세계에서 동시 진행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