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공식입장, 소속사 "김새론씨는 자신의 잘못을 깊게 반성하고 있다"
김새론 공식입장, 소속사 "김새론씨는 자신의 잘못을 깊게 반성하고 있다"
  • 안장민 기자
  • 승인 2022.05.19 2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안장민 기자]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킨 김새론이 하루 늦게 사과를 했다.

본인이 아닌 소속사의 공식 입장을 통한 사과였으며 본인의 의견이라기보다 소속사의 의견이 전달된 사과문이기에 여전히 왜 본인은 사과하지 않는지에 대한 의문과 답답함은 남아 있는 중이다.

소속사는 "정확한 사실관계 파악에 시간이 걸려"라며 공식 입장이 늦어진 이유를 밝혔다. 이어 "김새론씨는 자신의 잘못을 깊게 반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김새론씨는 이로 인해 피해와 불편함을 겪은 많은 분들과 파손된 공공시설의 복구를 위해 애쓰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의 마음을 전하고, 피해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했습니다."라며 공공시설 파손과 피해 복구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이하는 소속사의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골드메달리스트입니다.

먼저 정확한 사실관계 파악에 시간이 걸려 공식 입장이 늦어진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소속 배우 김새론씨의 음주운전으로 발생한 사고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김새론씨는 자신의 잘못을 깊게 반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김새론씨는 이로 인해 피해와 불편함을 겪은 많은 분들과 파손된 공공시설의 복구를 위해 애쓰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의 마음을 전하고, 피해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했습니다.

김새론씨는 어제(18일) 채혈 검사 후 귀가 조치 되었으며, 이후 경찰 조사에도 성실하게 임할 예정입니다.당사 역시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한 점에 대해 책임을 깊이 통감하고 있습니다.

이 일로 불편을 겪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소통하며 적극적으로 해결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당사는 이러한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더욱 아티스트 관리에 신중을 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