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X문명특급, ‘고잉셉특급’ 컬래버 방송 공개
세븐틴X문명특급, ‘고잉셉특급’ 컬래버 방송 공개
  • 한혜인 인턴기자
  • 승인 2022.05.20 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한혜인 인턴기자] ‘고잉세븐틴’과 ‘문명특급’이 특별 컬래버 영상을 공개했다.

세븐틴은 지난해 미니 9집 'Attacca'(아타카) 발매 기념으로 ‘문명특급’에 출연하였다. 당시 “나중에 ‘고잉 세븐틴’과 컬래버를 했으면 좋겠다”라는 이야기를 하였다. 또한 ‘문명특급’ MC인 재재와 우지가 같이 간장게장을 먹자는 내용도 언급되었다.

19일 방송된 ‘고잉셉특급’은 간장게장 집에서 우지, 승관, 조슈아와 식사를 하는 장면으로 시작되었다. 해당 장소에서 ‘고잉셉특급’의 기획과 컬래버 계획을 이야기하였다. 추억의 예능 프로그램인 ‘강심장’을 패러디한 ‘부심장’부터 1부는 ‘문명특급’에서 2부는 ‘고잉세븐틴’에서 맡고, 세트는 ‘문명특급’에서 카메라, 조명은 ‘고잉세븐틴’에서 준비를 한다는 세세한 내용도 공개되었다.

부심장은 재재와 부승관이 진행을 맡는다. 부심장의 첫 번째 코너는 아빠의 도전을 패러디한 에스쿱스의 도전이 진행되었다. 미션은 초미니 자전거 타기로, 성공을 하게 되면 신곡을 홍보할 기회가 주어진다. 결과는 ‘고잉셉특급’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26일 2편도 공개된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7일 오후 1시 정규 4집 ‘Face the Sun’(페이스 더 선)으로 컴백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