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 제니와의 열애설 이후 처음으로 SNS 사진 올려...깊고 진한 눈빛 카메라 응시
뷔, 제니와의 열애설 이후 처음으로 SNS 사진 올려...깊고 진한 눈빛 카메라 응시
  • 이상백 기자
  • 승인 2022.05.26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연일 걸그룹 블랭핑크 멤버 제니와의 열애설이 화제인 가운데 방탄소년단 멤버 뷔가 열애설이 불거진 후 처음으로 SNS에 사진을 올렸다.

뷔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별다른 문구 없이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지 속 뷔는 깊고 진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짙은 쌍꺼풀과 뚜렷한 이목구비로 잘 생긴 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실이 뷔의 얼굴을 두르고 있는 독특한 콘셉트가 인상적이다. 해당 사진에는 멤버 제이홉이 '좋아요'를 눌렀다. 이 밖에 200만 명이 넘는 팬들이 '좋아요'를 눌러 글로벌 아이돌다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뷔는 현재 제니와 열애설에 휩싸여 더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3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뷔와 제니가 제주도에서 목격됐다는 주장과 함께 사진이 공개되며 급속도로 열애설로 번졌다. 이에 대해 뷔 소속사 빅히트뮤직과 제니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침묵으로 일관하고 있다. 이 가운데 뷔가 열애설 이후 처음으로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