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청량+드림=레전드’… NCT DREAM, ‘Beatbox’ MV 티저 공개
[컴백 D-1] ‘청량+드림=레전드’… NCT DREAM, ‘Beatbox’ MV 티저 공개
  • 곽호연 인턴기자
  • 승인 2022.05.29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인뉴스 곽호연 인턴기자]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정규 2집 리패키지 타이틀곡 ‘Beatbox(비트박스)’의 티저 이미지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29일 자정 엔시티 드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한 ‘Beatbox’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밝고 청량감 가득한 분위기의 멤버들을 만날 수 있었다.

이번 신곡 ‘Beatbox’는 소스를 활용한 올드스쿨 힙합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엔시티 드림만이 할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이겠다는 메시지를 희망차고 긍정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엔시티 드림의 음악과 무대를 통해 지루한 일상에 긍정 에너지를 전파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밝고 행복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영상으로 전 세계적인 팬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청량+드림=레전드’라는 공식처럼 올드스쿨과 청량이 함께한 엔시티 드림의 이번 신곡에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엔시티 드림의 정규 2집 ‘Beatbox’는 5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