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강동원·송강호 '브로커' 화보 공개, 오는 8일 개봉 앞두고 케미 기대 UP
아이유·강동원·송강호 '브로커' 화보 공개, 오는 8일 개봉 앞두고 케미 기대 UP
  • 한정연 기자
  • 승인 2022.06.04 2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한정연 기자]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남우주연상 수상작 <브로커>가 송강호, 강동원, 이지은(아이유)의 특별한 앙상블을 담은 씨네21 커버스토리 화보를 공개했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첫 한국 영화 연출작 <브로커>는 베이비 박스를 둘러싸고 관계를 맺게 된 이들의 예기치 못한 특별한 여정을 그린 영화다.  

이번 <브로커>에서 송강호는 베이비 박스를 둘러싼 거래를 계획하는 자칭 선의의 브로커 ‘상현’ 역을, 강동원은 ‘상현’의 파트너 ‘동수’ 역을, 배두나는 브로커들의 여정을 뒤쫓는 형사 ‘수진’ 역을, 이지은(아이유)은 브로커들과의 예기치 못한 동행을 시작한 엄마 ‘소영’ 역을, 이주영은 ‘수진’을 믿고 따르는 후배 ‘이형사’ 역을 맡았다.

공개된 화보는 베이비 박스를 중심으로 뜻밖의 동행을 함께하게 된 브로커 일행으로 분한 송강호, 강동원, 이지은의 특별한 호흡으로 눈길을 끈다. 

먼저 클래식한 분위기의 슈트와 드레스를 멋스럽게 소화한 송강호, 강동원, 이지은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흑백의 조화가 돋보이는 심플한 배경 속에서도 특유의 존재감으로 독보적인 시너지를 발산하는 송강호, 강동원, 이지은의 모습은 이들이 빚어낼 빈틈없는 연기 앙상블에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시크함과 부드러움을 오가는 매력으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연출한 배우들의 화보 컷은 소탈한 인간미부터 깊은 내면 연기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을 아우르는 캐릭터의 개성을 엿보게 해 배우들이 자칭 선의의 브로커 ‘상현’, ‘상현’의 파트너 ‘동수’, 베이비 박스에 아기를 두고 간 이유도, 돌아온 이유도 알 수 없는 ‘소영’ 역을 통해 펼칠 새로운 변신에 대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처럼 송강호, 강동원, 이지은의 색다른 연기 호흡은 물론, <브로커>에 대한 풍성한 비하인드가 담긴 이번 인터뷰는 4일 발간되는 씨네21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영화 <브로커>는 오는 8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