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PD 새 예능 ‘뽕뽕 지구오락실’, 여자판 ‘신서유기’ 탄생하나?
나영석 PD 새 예능 ‘뽕뽕 지구오락실’, 여자판 ‘신서유기’ 탄생하나?
  • 박서은 인턴기자
  • 승인 2022.06.11 0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tvN '뿅뿅 지구오락실' 예고편
사진 = tvN '뿅뿅 지구오락실' 예고편

 

[스타인뉴스 박서은 인턴기자] 여성 멤버로 구성된 tvN 새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신서유기’, ‘삼시세끼’, ‘강식당’ 등 레전드 예능을 배출한 나영석 PD가 이번엔 여성 멤버로 구성된 새로운 예능을 선보인다. tvN 새 예능 프로그램인 ‘뿅뿅 지구오락실’은 지구로 도망간 토끼를 잡기 위해 뭉친 4명의 용사들이 시공간을 넘나들며 펼치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멀티버스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이다. 요즘 대세인 이은지, 이영지, 오마이걸 미미, 아이브 안유진이 출연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10일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서는 멤버들의 거침없는 입담과 행동이 시청자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달에서 도망간 토끼를 잡기 위해 힌트를 찾던 중 이영지는 나영석 PD에게 “봉준호 감독님이세요?”라고 물으며 웃음을 유발했다. 신개념 하이브리드 멀티버스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에 걸맞게 사라진 옥토끼를 잡기 위해 소리 지르며 뛰어다니는 멤버들의 모습이 보이며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특히, 예고편에 살짝 비친 옥토끼에 대한 정체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유명 연예인들과 프로그램을 함께했던 나영석 PD이기 때문에 인형탈을 쓴 옥토끼 정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뿅뿅 지구오락실’은 이색적인 태국을 배경을 각종 게임을 펼치며 색다른 재미와 웃음을 만들어낼 예정이다.

 

tvN 새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은 ‘식스센스3’ 후속으로, 6월 24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