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ing]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 바이러스와 함께 찾아온 23억 행운?
[O’PENing]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 바이러스와 함께 찾아온 23억 행운?
  • 박서은 인턴기자
  • 승인 2022.06.16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사진=tvN

[스타인뉴스 박서은 인턴기자] tvN ‘O’PENing’ 단막극의 시작을 알리는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가 오는 17일 첫 방송된다.

tvN 드라마 프로젝트의 새로운 이름인 ‘O’PENing’의 단막극이 오는 17일부터 방송된다. ‘O’PENing’의 단막극 첫 주자인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는 코로나19로 자가격리된 남자가 지급 마감 기한이 하루도 채 남지 않은 복권 1등 당첨 사실을 알게 되면서, 인생 최대의 행운을 잡기 위해 탈출을 감행하는 코미디 드라마이다.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에는 배우 김도윤, 류현경, 이서환, 신우 등이 출연하여 연기를 펼친다.

자가격리 중인 정재훈(김도윤 분)은 그의 부인인 강미란(류현경 분)의 지원으로 늦은 나이에 항공기 조종사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으로, 미란이 운영하는 체육관의 셔틀버스를 운전하며 생활한다. 복권으로 관계 역전, 인생 반전을 꿈꾸던 재훈은 마침내 1등 당첨 복권을 손에 넣게 되지만, 자가격리되어 당첨금을 수령할 수 없다. 과연 재훈은 지급 마감 기한이 지나기 전에 복권 1등 당첨금을 손에 넣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는 최근까지도 우리의 삶을 힘들게 했던 코로나19사태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로, 자가격리 중 1등 당첨 복권을 손에 넣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아 많은 시청자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tvN ‘O’PENing’ 단막극은 총 8작품으로, ‘남편의 죽음을 알리지 마라’, ‘아파트는 아름다워’, 목소리를 구분하는 법’ 등 제목부터 호기심을 유발하며 신선한 소재와 스토리로 매주 금요일 밤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tvN ‘O’PENing -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는 6월 17일 밤 12시 1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