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D, 7월 7일 컴백… 8월에는 미주투어 예정
MCND, 7월 7일 컴백… 8월에는 미주투어 예정
  • 한혜인 인턴기자
  • 승인 2022.06.17 0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오피미디어 제공
티오피미디어 제공

[스타인뉴스 한혜인 인턴기자] 그룹 MCND의 컴백 스케줄러가 공개되었다.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지난 16일 0시에 MCND의 SNS를 통해 4th MINI ALBUM '디 어스 : 시크릿 미션 챕터.2(THE EARTH : SECRET MISSION CHAPTER.2)’의 스케줄러를 공개하면서 컴백 날짜를 확정 지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MCND는 7월 7일 4번째 미니앨범으로 약 11개월 만에 컴백한다. 해당 이미지는 독특하게 GIF(움짤)로 제작되었으며 각종 트렌디한 소품들로 꾸며져 있다.

MCND는 오는 20일 콘셉트 포토 그룹 버전을 시작으로 유닛 버전 콘셉트 포토와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MOOD VISUALIZER(#무드 비주얼라이저), 뮤직썸네일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컴백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시크릿 미션의 두 번째 시리즈에 해당한다. 시크릿 미션은 MCND가 팬들을 만나기 위해서 수행하는 미션이다. 첫 번째 미션 ‘Find the STAGE’(무대를 찾아라)를 완수하기 위해서 온 오프라인 공연을 통해 팬들을 만났다. 두 번째 미션으로는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지난 4월 유럽투어를 통해 6개국 7개 도시의 공연 티켓을 전석 매진시킨 MCND는 8월 미주 투어를 통해 미국, 멕시코, 캐나다, 브라질을 방문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