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훈련소 생활 에피소드 공개, "밥이 맛있어서 훈련소에서 나오니 4kg 쪄”
김호중 훈련소 생활 에피소드 공개, "밥이 맛있어서 훈련소에서 나오니 4kg 쪄”
  • 김학철 기자
  • 승인 2022.06.17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학철 기자] 군복무를 마치고 최근 제대한 가수 김호중이 사회복무요원 시절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16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선 김호중과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최근 ‘KBS 2022 평화콘서트 우리, 이곳에서’를 통해 소집해제 후 첫 공연에 나섰던 김호중은 “아직도 감동이 있다. 코로나19로 공연계가 힘들지 않았나. 팬 분들과 만날 수도 없었고. 오늘 정말 많은 분들이 오셨는지 보라색 물결이 가득하더라. 노래를 하면서 행복했다”며 소감을 나타냈다.

이어 “1년 9개월 동안 잘 기다려준 분들에게 이 곡을 선물해드리고 싶다”면서 ‘고맙소’를 노래했다.

지난 9일 소집해제 된 김호중은 사회복무요원 업무에 대해 “주로 발달장애가 있는 친구들과 같이 놀고 안전을 지켜주는 일을 했다”고 설명했다.

“김호중이란 걸 알아보던가?”라는 질문에는 “좀 통통한 형 정도로 알더라. 같이 맛있는 간식을 먹어주는 형으로 생각했을 것”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김호중은 훈련소 생활에 대해서도 “나는 밥이 그렇게 맛있더라. 훈련소에서 나오니 4kg가 쪄있었다”며 웃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