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아이돌라디오 시즌2’ 임시 DJ 발탁
최예나, ‘아이돌라디오 시즌2’ 임시 DJ 발탁
  • 곽호연 인턴기자
  • 승인 2022.06.17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인뉴스 곽호연 인턴기자] 가수 최예나가 ‘아이돌라디오 시즌2’ 임시 DJ로 활약한다.

17일, MBC 라디오 측에 따르면 최예나가 23일부터 30일까지 ‘아이돌라디오 시즌2’ 임시 DJ를 맡는다고 밝혔다.

‘아이돌라디오’는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으로, 기존 진행자인 몬스타엑스의 형원과 주헌이 해외 투어 이후 약 한 달간의 휴식을 가질 예정이다.

‘아이돌라디오’ 제작진은 “가수와 예능인으로서 뛰어난 재능을 보여준 최예나가 임시 DJ를 맡아 기쁘다. 최예나가 이끌어갈 ‘아이돌라디오’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여러 방면에서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여주었던 최예나의 DJ 변신에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특히, 오는 27일에는 과거 아이즈원 활동 당시 최고의 케미를 자랑했던 ‘옌율’(최예나x조유리)의 조합을 볼 수 있다. 지금까지도 변함없는 우정을 드러내는 두 사람이 ‘아이돌라디오’에서도 환상의 호흡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아이돌라디오 시즌2’는 매주 월, 목요일 오후 8시 엔씨(NC)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생중계된다. 라디오로는 두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MBC FM4U에서는 매주 토·일 자정, MBC라디오에서는 매주 토·일 새벽 2시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