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박군, 러브하우스 공개…집들이 소개팅에 "컨디션 좋을 때 올 걸"
한영♥박군, 러브하우스 공개…집들이 소개팅에 "컨디션 좋을 때 올 걸"
  • 이하연 기자
  • 승인 2022.06.19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하연 기자] '미운 우리 새끼' 임원희가 한영 친구들에게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19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임원희, 이상민, 최진혁이 박군과 한영의 신혼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임원희, 이상민, 최진혁은 깔끔하게 꾸며진 박군과 한영의 러브하우스를 보고 감탄했다. 또한 곳곳에 세워져 있는 둘의 사진이 신혼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후 박군은 신혼부부의 침실을 소개했다. 화이트 톤으로 꾸며진 안방 모습에 임원희가 "제일 궁금했다"고 말하자 최진혁은 "왜 안방이 궁금하냐"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임원희가 이불을 만지며 부러워하자 박군은 "예전에 이렇게 두지 않았냐"고 하자 "모르겠다. 기억도 안 난다"며 연신 한숨을 내쉬기도 했다.

곧이어 박군과 한영 부부는 정성껏 준비한 집들이 음식을 선보였다. 이어 한영은 두 사람의 자리를 셋팅하며 "제 친구들이 더 올 것"이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임원희는 "여성 분이 온다는 거냐. 그러면 이러고 안 왔다. 얘기 좀 해주시지. 컨디션 좋을 때 올 것"이라며 "혹시 (친구들이) 몇 살이냐. 와인을 왜 가져오냐. 미팅 분위기 같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