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티 도영 주연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티저 포스터 공개
엔시티 도영 주연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티저 포스터 공개
  • 곽호연 인턴기자
  • 승인 2022.06.21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티빙 제공
사진 = 티빙 제공

[스타인뉴스 곽호연 인턴기자] 티빙 오리지널 웹드라마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가 통통 튀는 비주얼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는 자존감 제로, 자기애 제로인 대학생 작사가 지망생 서희수가 누구라도 한 달간 자신을 사랑하게 만드는 신바한 작사 노트를 발견한 뒤 ‘남사친’ 정시호를 비롯한 여러 남자들과 얽히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유통기한 주의 로맨스 드라마이다.

신비한 작사 노트의 주인 서희수 역에는 티빙 ‘술꾼도시여자들‘, SBS ‘사내맞선’ 등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한지효’가, 남사친 정시호 역에는 지난해 웹드라마 ‘심야카페 시즌3’와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본격 연기 행보를 이어갈 그룹 ‘NCT(엔시티)의 도영’이 주연으로 나선다. 이외에도 떠오르는 라이징스타로 드라마에 밀도 높은 케미스트리를 더해 줄 ‘권아름’, ‘방재민’, ‘손현우’, ‘김지훈’ 등이 출연한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신비한 작사 노트를 든 서희수와 의문 가득한 표정으로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 정시호, 그리고 희수를 바라보며 서 있는 세 남자에 각각 ‘지난달’, ‘이번 달’, ‘다음 달’이라는 태그가 붙어 있어 과연 이들이 작사 노트를 통해 희수와 한 달간 어떤 사랑을 하게 될지, 그녀가 꿈꾸는 사랑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20대 청춘을 그린 드라마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는 꿈과 사랑 속에서 고민하는 20대 청춘들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공감과 설렘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올여름을 설렘으로 물들일 티빙 오리지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는 오는 7월 14일 목요일 티빙(TVING)에서 단독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