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공식입장, "학교 폭력 가해 의혹...확인한 결과 모두 사실 아님 확인"
남주혁 공식입장, "학교 폭력 가해 의혹...확인한 결과 모두 사실 아님 확인"
  • 양경모 기자
  • 승인 2022.06.21 2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배우 남주혁이 학교 폭력 가해 의혹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지난 20일 남주혁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최초 보도기사에 관해 배우에게 관련 사실을 확인한 결과, 해당 내용 모두 전혀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기사가 나가기까지 소속사나 배우에게 단 한 번의 사실 확인도 거치지 않은 매체의 일방적인 보도에 유감을 표한다”고 운을 뗐다.

또한 “무분별하고도 전혀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막연한 가십성 루머로 인해 가장 큰 고통을 받는 것은 배우와 가족들이다”며 “근거 없는 루머에만 기대어 아무런 사실확인도 하지 않은 채 '아니면 말고' 식의 남발하는 기사에 대해 소속사나 배우가 아무리 사실무근이라는 공식입장을 밝히더라도 주홍글씨의 낙인이 찍히는 작금의 상황에 대해 소속사는 정말이지 참담하고 안타까운 마음을 금할 길이 없다”고 했다.

더불어 “소속사는 일방적인 주장에 대해 명확한 사실확인 절차 없이 이를 온라인(SNS, 유튜브)에 게재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엄중한 법적 책임을 물을 것”이라며 “악의적 확대 해석 및 이를 조장하는 행위나 단순한 의견 표출을 넘어선 악성 게시물, 댓글 등에 대해서도 선처 없는 처벌로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했다.

끝으로 소속사 측은 “이와 관련 더 이상의 근거 없는 루머 확산이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 이후에도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다각도로 엄중히 대응하겠다”고 강조했다.

앞서 전날 오전 더데이즈의 보도에 따르면 남주혁의 중·고등학교 동창이라고 주장하는 A씨의 제보를 바탕으로 학폭 가해 의혹을 제기한 바 있다.

남주혁이 급식시간에 몸으로 밀며 새치기를 하고 욕설을 하며 때리기까지 했다는 것. 또 매점에서 빵을 사오라고 시키는 '빵셔틀'부터 뒷자리에서 샤프심을 던지는 등의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와 함께 A씨는 남주혁이 졸업한 고등학교 졸업앨범을 제시했다.

한편 남주혁 프로필은 부산광역시 영도구 동삼동 출생이며 학력은 국제사이버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 재학이다. 최근 남주혁은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