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자체 예능 ‘THE NCT SHOW’ 속마음 토크에서 달콤라이브까지
NCT, 자체 예능 ‘THE NCT SHOW’ 속마음 토크에서 달콤라이브까지
  • 한혜인 인턴기자
  • 승인 2022.06.22 0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인뉴스 한혜인 인턴기자] 그룹 NCT가 자체 예능 콘텐츠로 예능감을 보여준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THE NCT SHOW in THE NCT UNIVERSE’(더 엔시티 쇼 인 더 엔시티 유니버스)의 6월 스케줄표를 공개하였다. ‘더 엔시티 쇼’는 매달 멤버들이 다양한 콘텐츠로 찾아온다. 6월에는 22일부터 26일까지 매일 오후 10시에 NCT의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22일에 공개되는 ‘NCT NEWS’(엔시티 뉴스)에서는 태용과 유타가 앵커로 변신해 NCT의 소식을 전달한다. ‘엔시티 뉴스’ 속 코너 ‘시티정보통’에서는 쿤이 일일 요리사로 등장해 간단한 요리 레시피를 소개한다.

다음으로 23~24일에 공개되는 ‘ONE-TWO Punch 주먹이 운다’(원투펀치 주먹이 운다)는 예능 토크쇼로 쿤, 도영, 정우, 헨드리, 양양, 쇼타로, 성찬이 출연하며, 평소 말하지 못했던 솔직한 속마음을 얘기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25일에는 예능 콘텐츠 ‘007”00”’(공공칠”공공”)은 런쥔, 제노, 해찬, 재민, 양양, 쇼타로까지 일명 ‘00즈’(공공즈)라고 불리는 2000년생 멤버들이 비밀단체 007’ 요원으로 변신하여 미션 대결을 펼친다.

마지막으로는 26일 공개되는 MUSIC SPACE’(뮤직 스페이스)에는 태일, 쟈니, 유타, 쿤, 재현, 정우, 샤오쥔, 천러가 함께 출연한다. 이 조합은 NCT 정규 2집 ‘RESONANCE Pt.1’(레조넌스 파트1)의 수록곡 중 하나인 ‘Dancing In The Rain’(댄싱 인 더 레인)을 불렀다. 곡 작업 에피소드와 달콤한 라이브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