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와 손잡은 나영석 PD의 "뿅뿅 지구오락실" 24일 첫 방송
MZ세대와 손잡은 나영석 PD의 "뿅뿅 지구오락실" 24일 첫 방송
  • 신수연 인턴기자
  • 승인 2022.06.22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연 나영석 PD는 MZ세대도 잡을수 있을까? tvN 새 버라이어티 뿅뿅 지구오락실 6월24일 첫방송

[스타인뉴스 신수연 인턴기자]   나영석 PD가 MZ세대와 손을 잡았다. 래퍼 이영지부터 개그우먼 이영지, 그룹 '아이브' 안유진, '오마이걸' 미미까지 요즘 세대 아이콘과 호흡할 예정이다. 새 예능물 '뿅뿅 지구오락실'을 통해 새로운 예능 기대주를 발굴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 채널 십오야에서 뿅뿅 지구오락실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하며 많은 대중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MZ세대 답게 네명의 멤버들끼리 케미와 재치있는 입담, 밝은 에너지를 느낄수 있다.

뿅뿅 지구오락실
뿅뿅 지구오락실

 

뿅뿅 지구오락실(연출 나영석, 박현용)’은 지구로 도망간 달나라 토끼를 잡기 위해 뭉친 용사 4명이 시공간을 넘나들며 펼치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멀티버스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다. 신서유기와는 다른 세계관으로 어떤 버라이어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 또한 태국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로 각종 게임을 펼치며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18일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멀티버스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라는 프로그램 소개답게 각양각색의 재미가 예고됐다. 특히 달에서 사라진 정체불명의 옥토끼와 이를 잡기 위해 뛰고 또 뛰는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은 다사다난한 용사들의 여정에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또한 멤버 안유진은 게임을 통해 평소 이미지와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본방송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토끼도 잡고 관광도 즐기며 두마리 토끼를 잡는 나영석PD의 tvN ‘뿅뿅 지구오락실’은 오는 24일 금요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