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일 유혜영 은혼식, 딸 나혜진에게 “은혼식이 궁금하고 기대돼” 떨리는 심정 밝혀
나한일 유혜영 은혼식, 딸 나혜진에게 “은혼식이 궁금하고 기대돼” 떨리는 심정 밝혀
  • 이채원 기자
  • 승인 2022.06.24 2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채원 기자] 중년배우 나한일 유혜영 은혼식 소식이 전해졌다.

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2(이하 우이혼2)’는 24일 두 번의 이혼 후 ‘우이혼2’를 통해 다시 만난 나한일과 유혜영의 새 출발 현장을 공개한다.

무엇보다 ‘우이혼2’ 재회 첫날부터 서로를 응원했던 나한일과 유혜영은 만남을 지속하며 믿음을 쌓았고, 결국 재결합까지 이루게 된 상황. 아침 일찍 숍을 찾아 평소보다 화려한 메이크업을 받은 유혜영은 딸 나혜진에게 “은혼식이 궁금하고 기대돼”라며 떨리는 심정을 밝혔고 나혜진 역시 웨딩드레스를 입은 엄마 유혜영에게 “엄마가 웨딩드레스 입은 걸 다 보네”라며 벅찬 마음을 드러냈다.

특히 나한일은 은혼식 전, 직접 만든 반지로 유혜영에게 마지막 프러포즈를 건네 이목을 집중시켰다. 나한일은 유혜영 몰래 ‘은(銀)혼식’을 의미하는 ‘은(銀)’으로 커플링을 직접 만들었고, 두 사람의 이니셜과 함께 ‘oneness’라는 단어를 새겨 ‘두 사람이 하나가 되자’라는 의미를 담았던 것. 두 사람은 입맞춤을 시도해 달달함을 보여줬다.

나한일은 많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은혼식을 보러 온 유혜영의 이모님을 보고는 반가움과 죄송한 마음에 울컥했던 상태. 이에 유혜영의 이모님은 아직까지 나한일을 “나 서방”이라고 부르며 따뜻하게 맞아줬고 “이런 날도 있구나”라며 감격스러워했다. 두 사람의 운명에 축복이 쏟아졌다.

제작진 측은 “두 번의 이혼 후 ‘우이혼2’를 통해 다시 만난 나한일, 유혜영의 은혼식은 더할 나위 없는 기쁨이자 감동이다”라며 “준비과정부터 축사까지 하나도 놓칠 수 없는 두 사람의 은혼식을 꼭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