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지X유니버스, 'Summer Vibe' 컴백 쇼케이스 개최
비비지X유니버스, 'Summer Vibe' 컴백 쇼케이스 개최
  • 한혜인 인턴기자
  • 승인 2022.06.25 0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한혜인 인턴기자] 유니버스가 그룹 비비지(VIVIZ)와 컴백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지난 24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7월 6일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YES24 LIVE HALL)에서 그룹 비비지의 컴백 쇼케이스가 열린다는 사실을 전했다.

새 미니앨범인 ‘Summer Vibe(서머 바이브)’의 글로벌 컴백쇼 ‘VIVIZ The 2nd Mini Album ALBUM 'Summer Vibe' COMEBACK SHOWCASE’ (비비지 더 2nd 미니앨범 '서머 바이브' 컴백 쇼케이스)는 온·오프라인으로 만날 수 있다. 추가적인 정보는 유니버스 앱 및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비비지 멤버들은 전 세계 나비(팬덤명)를 위해 ‘서머 바이브’의 콘셉트가 드러나는 무대를 컴백 쇼케이스에서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앨범 소개 및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등을 들려주며 다채로운 소통도 진행된다.

오프라인 참여 희망자는 24일 오후 2시부터 28일 오후 23시 59분까지 유니버스 앱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응모에 참여한 팬들 중에서 500명을 추첨해서 현장으로 초대한다. 온라인 관람은 유니버스 앱으로 누구나 무료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함께 할 수 있다.

유니버스는 지난해 에이티즈(ATEEZ)를 시작으로 AB6IX(에이비식스), 조유리, 더보이즈(THE BOYZ), 몬스타엑스(MONSTA X), 고스트나인 등 여러 아티스트들의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선보였으며 최근에는 콘서트 ‘2022 유니콘(UNI-KON)’의 티켓이 오픈 10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한편, 비비지의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Vibe(서머 바이브)’는 오는 7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